지금까지 구현한 라이팅은 순수하게 빛을 받는것만 계산하기때문에
포인트라이트에 색을 입혀줘도 먹질 않습니다
때문에 저는 색깔을 입혀주고 싶었어요
주석달았으니 글로 쓰는 것보다 이해하기 쉬울거라 생각합니다.
이해안되면 핀만 따로 빼다가 연결해서 하나하나 과정 보시면 됩니다.
RGB 모두 잘 영향을 받는것을 확인할 수있습니다.
이정도면 충분히 가볍고 원하는 때깔은 나오는것 같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5u-pyWSpoxw&t=30s
이것을 참고해서 만들었습니다만
뜯어보니 안에있는 노드 구성이 엄청 복잡하고 필요없는 기능까지 많이들어있어서 무겁습니다.
필요한 기능만 추려서 만들었어요.
다행히 노드정리 정말 잘되있어서 분석하는데
오래걸리지 않았습니다
저같은 이것저것하는거 좋아하는 제너럴리스트는 반반속성이라서
이런싸움이 안나게 조절가능하는게 없는장점중에 하나인듯합니다ㅜ
(포토샵키기 귀찮아서 그림판으로)
어디 이런 잡부 데려갈 회사 없습니까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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