넓은 바다나 호수를 누비는 레이싱게임을 

 

pc vr 플랫폼으로 만들어보고싶어서 여기까지만 만들어봤다.

 

물아래가아니라 위에서 움직일때 물살 가르는듯한 느낌을 이펙트 적용하는데에서 애먹었다. 

 

그리고 부력이라고 해야하나 아래로 갈수록 뜨는힘이 강해져야하고 

 

제동시에 걸리는 물의 저항과 가속도 구현하는데 제일 시간 오래걸렸다.

 

물위에서 높게 떠올랐을때 카메라가 아래를 보게해서 플레이어가 맵을 구경할 수 있게 하는게 포인트.

 

'포트폴리오 & 토이프로젝트 > 토이프로젝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달려요 할아버지  (0) 2019.04.08
프로토 타입  (0) 2019.04.0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