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심히 구글링했던 기억이 났다.
요약. 파이어베이스에서 사용하는 ContinueWithOnMainThread 는 유니티에서 사용하는
메인스레드와 다른 스레드를 사용하기 때문에 모노비헤이비어에서 제공하는 함수를 못 쓸 때가있다.
아래처럼 사용하는게 제일 안정적이었다.
FirebaseApp.CheckAndFixDependenciesAsync().ContinueWithOnMainThread(task =>
{
FirebaseApp app = FirebaseApp.DefaultInstance;
// Initialize Database
reference = FirebaseDatabase.DefaultInstance.RootReference;
// Call the method to load JSON data
LoadJsonFromFirebase();
});
참고링크.
https://forum.unity.com/threads/instantiate-not-working-in-coroutine-firebase.1320300/
'Unity 3D > 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에서 open UPM 패키지 설치하기 (0) | 2023.07.21 |
---|---|
키보드 숫자를 눌렀을때 원하는 이벤트를 발생시키는 간단한 유틸코드 (1) | 2022.12.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