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MG와 부모위젯헤더파일에 이렇게 바인딩시킨후.
클릭했을떄 함수 등록
마지막줄의 인터페이스함수를 호출하는 형식으로 동작하는데 구성은 이렇다.
인터페이스 선언 -> 인스턴스에서 다중상속 -> 구현 ->
메인메뉴에서 여기서 구현한 인터페이스를 받아서 호출함.
결과
'언리얼엔진 > 네트워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네트워크 모듈추가시 핫리로드+인텔리센스가 개발자를 엿먹이는방법 (0) | 2019.05.20 |
---|---|
서버에서 나오기, 게임종료하기. (0) | 2019.04.15 |
UMG 셋팅하고 적용하기 (0) | 2019.04.11 |
서버 트래블링 (0) | 2019.04.10 |
언리얼 리플리케이트 (0) | 2019.04.06 |